인생 맛집 리스트/카페 & 디저트

[제주 빵지순례] 크로아상 맛집, 겹겹의 의도 (주차 주의)

나를 찾는 여행 2021. 8. 13. 13:32
728x90

제주 서귀포 빵집 겹겹의 의도에 다녀왔어요.

제가 이 곳을 가려고 마음 먹은 이유는

일단 크로아상을 좋아하기도 하지만

바로 요 재미있는 가게명 때문이었어요.

 

겹겹의 의도. 크로아상을 정말 센스있게 표현한것 같아요.

그래서 도대체 어떤 집일까 궁금해서 가게 되었습니다.

 

크로아상 3500원

아메리카노 4000원입니다. 

 

저는 이렇게 주문했답니다.

서귀포 빵집 겹겹의 의도 

가까이서 보시면 겹겹이 살아있음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제주 크로아상 빵집 겹겹의의도

일단 이집은 매니아층이 있는 것 같더라구요.

가게에 방문했을 때 또 왔다며 포장하러 오시는 분들이 계시더라구요.

(기대감 상승! )

 

각자 하나씩 빵을 고르고, (저는 크로아상)

음 일단 첫 인상은 엄청 바삭하다! 였어요.

그리고 속은 촉촉했어요. 

 

그런데 제가 원하는 크로아상의 맛과는 조금 차이가 있었어요.

제 입맛에는 조금 부족했어요.

 

그런데 여기 좋아하시는 분들 후기 보시면

이 바삭함과 버터풍미에 반하신 것 같더라구요.

일단 크로아상 도장깨기를 생각 하신다면

한번은 방문해볼만한 곳!이라고 생각해요.

 

일단 이곳을 방문할때 주의할 점은! 

바로 주차입니다.

 

주택가 골목에 위치해서 주차 여건이 좋지 않아요. 

노련하신 분들은 알아서 근처에 눈치껏 잘 주차하시면 되구요. ㅋㅋ

 

아니면 근처에 공용주차장 이용하시고 

살짝 걸어오시면 됩니다.

 

이상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오늘도 맛있는 하루 되세요 :D


  • 영업 10시 - 19시 (일요일, 월요일 휴무)
  • 전화 064-763-0990
  • 네비 제주 서귀포시 홍중로27번길 4 (서홍동364)

 

 

 

겹겹의 의도가 더 궁금하신 분들은 인스타그램을 확인해보세요

https://www.instagram.com/gyeob_jeju/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