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언 & 명상/긍정 확언

[4일차] 꿈이 현실로 이뤄지는 자기 비전 확언 10가지

나를 찾는 여행 2021. 1. 16. 14:55
728x90

매일 매일 생생하게

꿈을 이뤄지는 자기 비전 확언

 

 

 

꿈을 실현시키는 내 안의 비전 문장

자기 비전 확언

 

2021. 1. 16.

 

 


 

나는 꿈을 이루기 위한 씨앗을 매일 뿌리고 거둔다.

 

나는 성공하기 위한 모든 수단과 방법을 소유하고 있다.

 

내 앞에는 꿈을 이뤄주기 위한 길이 펼쳐져있다.

 

오늘은 내 꿈을 실현하는 가슴 벅찬 하루다.

 

나의 육체와 정신은 이미 성취를  받아들일 준비를 마쳤다.

 

나는 내가 원하는 꿈이 무엇인지 정확히 알고 있다.

 

나는 나의 비전을 사랑하고, 그것을 자랑스럽게 여긴다.

 

온 세상이 나의 꿈을 진심으로 응원하고 있다.

 

우주가 내 꿈을 위한 에너지를 나의 내면으로 불어넣는다.

 

나는 오늘도 꿈에 한 걸음 더 다가섰다.

 


 

매일 매일 꿈에 가까워지는 하루가 되길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