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 맛집 리스트

[제주 도민 맛집] 나만 알고 싶은 주먹고기 맛집 _ 노형동 '저팔계 콧구멍'

나를 찾는 여행 2020. 12. 10. 16:44
728x90

저팔계 콧구멍

제주시 노형동 주먹고기, 돼지껍데기 맛집


 

제주 일년살이 할 집을 찾기 위해

일주일간 제주도에 머물렀을 때

이번에는 검색하지말고

우리 삘 꽂히는대로 가자! 해서 갔던 곳 중

정말 맛있었던 곳을 추천해보고자 한다.

.

.

.

일단 내가 이곳이 끌렸던 이유

간판에서 포스가 흐른다....흘러 ......

제주 도민 맛집 _ 노형동 맛집_ 저팔계콧구멍

우선 간판에서부터 느껴지는 주인장의 자부심

나를 사로잡아버렸당...

 

*TMI

(간판을 자세히 보면 콧구멍의 '멍'자에 구멍 두개...ㅋㅋㅋㅋ 내 취저 ㅋㅋㅋㅋ) 

 

 

어맛 ? 오늘 저녁은 여기야!!!! 

 

홀린듯 문을 열고 입장 

그리고 메뉴를 스캔하니

메뉴도 딱 3개가 전부다! 

주먹고기, 돼지껍데기, 열무국수

(이런 자신감 넘치는 메뉴 너무 좋아!)

 


주먹고기

때깔보세요...보기에도 맛나쥬? 먹어도 맛납니다.  

제주 도민 맛집 _ 노형동 저팔계 콧구멍 주먹고기 

고기를 우리 불판에서 초벌?같이 살짝 구워지면

사장님께서 가져가셔서

잘라서 요렇게 돌려주신다. 

 

 

무슨 기름칠과 후추가

버무려져있었는데 이 집만의 비법인듯!!! 

이렇게 슥슥 구우면

 

제주 도민 맛집 노형동 맛집 _ 저팔계 콧구멍 주먹고기

사이드로 멜젓과 부추가 나오고

밑반찬도 사진에는 없지만 다 맛있었다 ! 

 

멜젓은 원래 뭔가 냄새가 비려서

평소에는 안먹던건데..

이 집은 왠지 다를거라는 생각에 도전!!

 

 

시상에!!!

멜젓에 찍어먹으면 그냥 환상이다.

여긴 그냥 무조건 찍어먹으셈

신세계임!!!

ㅠㅠㅠㅠㅠ 아 적고 있는데 맛이 생각난다 ㅠㅠㅠ

 

 

여러분도 아시죠?

원래 못먹던 것도 진짜 맛있으면 먹게되는거!!

늘 맛에는 진심인 더쿠입니다. ㅠㅠㅠ

 


그리고 놓.칠.수.없.는

돼지껍데기!!!!

이건 그냥 가자마자 시키세요!

저팔계콧구멍 돼지껍데기

이건 무슨 맛이죠?

돼지껍데기가 이런 맛이 나던 음식이었나요?

이건 뭐죠? 이 불닭볶음면 같이 중독성 쩌는 맛은

 

 

저 돼지껍데기 먹고...

울뻔 했어요 ㅋㅋㅋㅋㅋ

넘 맛있어서

맛있으니 한장 더!

 

일단 먹기좋게 잘려서 나오고요.

저 색깔 보이시죠?

저 양념 소스가 매워요 ?! 

그런데 맛있어요?! 

그리고 안질려요 ?! 

ㅋㅋㅋㅋ 넘 맛있게 호들갑 떨면서 먹구 나왔어요!! 

 


한줄평

'정말 저만 알고 싶은 맛집'

여기 유명해졌으면 좋겠으면서도

안유명해지길 바라는 그런 마음 아시나요..?

 


위치 정보

  •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다랑곶길 19 
  • 지번: 노형동 1277-5
  • 전화: 064-744-5392
 

저팔계콧구멍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다랑곶길 19 (노형동 1277-5)

place.map.kakao.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