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언 & 명상/긍정 확언

[11일차] 인생이 술술 잘풀리는 자기 긍정 확언 10가지

나를 찾는 여행 2021. 1. 23. 00:10
728x90

 

매일 매일 생생하게

읽고 적으면 실현된다

 

인생이 막힘없이 술술 잘 풀린다

역경을 쫓아내고 행운을 부르는 자기 긍정 확언

 

2021. 1. 23.

 


 

나의 아침은 밝고 활기차고 긍정적이다.

 

내 인생은 막힘없이 좋은 기운으로 뚫려있다.

 

나는 매일 매일 인생을 좋은 방향으로 쌓아간다.

 

나는 선택의 갈림길에서 언제나 바른 결정을 내린다.

 

나는 역경이 와도 무너지지 않을 내적 힘을 가지고 있다.

 

나의 주변에는 나를 성공으로 이끌어줄 조력자가 있다.

 

나는 삶을 즐길 줄 알고 나눌 줄 아는 사람이다.

 

내 인생의 가장 소중한 가치는 나 자신에게 있다.

 

나는 내가 생각한대로 살고 있다.

 

나는 내가 무엇을 원하는지 알고, 어디로 가야하는지 정확히 알고 있다.

 


 

나는 오늘 하루를

살아갈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