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 맛집 리스트/브런치 & 레스토랑

[한남동 브런치] 한강진역 맛집 리틀넥 한남

나를 찾는 여행 2020. 12. 10. 12:41
728x90

리틀넥 한남

집 앞에 일명 엠카페가 사라지고 

(엠카페는 루프앤드 한남의 우리들의 애칭 ㅋㅋㅋ

루프앤드 사장이 이민우였는데 신화창조 언니가 붙여준 이름) 

 

새로 들어온 리틀넥 한남!

정말 자주가던 루프앤드가 

어느날 갑자기 사라졌다!! 오잉? 

 

그리구 얼마 안되서

세련된 느낌의 인테리어들이

뚱땅뚱땅거리고 있었다. 

 

그러고 처음 알게된 리틀넥!

오 느낌있는데?

그런데... 웨이팅이 ㅓㅜㅑ 

 

언제 가지 언제 가지 하다가 

오픈한지 꽤 지나서

지난주 월요일 저녁에 다녀왔다! 

 

요즘 갑자기 쌀쌀해진 날씨탓인지 

저녁 6시에 갔는데 웨이팅은 없었다! 

여유 자리도 꽤 있었다.

 

코로나 때문에

구석진 자리를 좋아하게 되었는데

맨 안쪽 자리는 단체석이라 

우리는 그나마 안쪽에 자리했다.

 

들어가자마자 바로 

열체크와 QR찍기! 

그리고 음식 섭취를 제외하곤

마스크 착용을 안내받았다

(이런거 좋아 좋아 굿굿)

 

그리고 시작된 메뉴 탐색

흠... 일단 모르니 인스타에서 많이 검색되는 걸로 주문했다!

 


주문 정보

  • 하우스 스테이크 (26.0)
  • 명란 크림 파스타 (1.8)
  • 고구마프라이즈 (8.0)
  • 자몽 에이드 (6.0) 
  • 오렌지 에이드 (6.0)

 


많이 시키는 것이 하우스 스테이크와 명란크림이더라..

아마 인스타 사진용으로 적합해서 그런듯

나두 음식사진 찍는 것을 좋아하지만..

 

 

이게 맛있어서 시킨건지 

사람들이 인스타용으로 시킨건지 

먼가 찝찝했지만 그래도

많이 시킨 것엔 이유가 있겠지 하고 ㄱㄱㄱㄱ

 

먼저 스테이크 하우스 부터~  

음 일단 비주얼은 합격! 

플레이팅 굿굿 보기좋은 떡이 먹기도 좋지예 

그렇담 맛은?!!! 

리틀넥 스테이크하우스 

스테이크를 별로 안좋아하는 나는

그냥 그랬다... 나한테는 좀 질긴 느낌이었다. 

그래도 스테이크 좋아한 일행은 맛있게 잘 먹었다. 

사실 스테이크하우스는 그냥 그랬다.

 

저 초록색을 찍기 위해 시킨 느낌...

인스타에서는 맛있다고 다들 난리 난리던데 


명란 크림 파스타는?

우리가 예상하는 그 맛! 아는 맛! 

리틀넥 한남 명란 크림 

홍게살이 맛있다!

크림도 담백하다! 

맛있게 잘 먹었다. 하지만...

새롭지는 않은 맛이었다!

웨이팅이 길었다면

굳이 이 맛을 보러 와야할까? 싶었다. 


고구마 프라이즈!!!!!!! 

맛있다!!! 맛있어!!! 이건 특별행

나는 세가지 메뉴 중에 또 먹고 싶은걸 고르라면

주저 없이 고구마 프라이즈를 택하겠다!! 

리틀넥 한남 고구마 프라이즈 

오... 이건 아는 고구마맛이긴 한데

오 훨씬 맛있어!!! 

이건 대체 불가 맛이라능 !!!! 

ㅋㅋㅋㅋ ㅠㅠㅠㅠ 마시써큨ㅋㅋㅋ

매력적인 맛! 이건 ..가시게 된다면 

한번 시켜먹어 보세요.

 

 


리틀넥 한남 위치 정보 

리틀넥한남

 

리틀넥한남

서울 용산구 한남대로27길 66 1층 (한남동 727-21)

place.map.kakao.com

주소 : 서울 용산구 한남대로27길 66 1층

지번 : 한남동 727-21

전화 : 070-8869-9499

 

영업 시간

  • 매일 11:00 ~ 21:30
  • 매일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 지금 알았는데 ... 예약 불가 ...... ㄷㄷㄷ...... 

 


한줄평

가끔 브런치 땡길 때

인스타 사진 찍고 싶을 때 

가면 괜찮을 것 같다.

 

728x90